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지영 수습기자]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의 미방영분을 볼 수 있게 됐다.
tvN은 26일 "'SNL코리아'의 미방영 콩트와 가장 SNL적인 코너들을 엄선해 신동엽의 재치만점 맨트와 함께 전하는 'SNL코리아-디렉터스컷'을 정규 편성한다"고 밝혔다.
'SNL코리아-디렉터스컷'은 관객들이 모두 입장한 가운데 생방송과 똑같이 진행되는 리허설에서는 공연됐지만 아쉽게도 생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콩트들을 공개한다.
27일 방송에서는 지난 6회 호스트였던 김정난이 열연한 '김정난의 김정란(卵)'이 최초로 공개된다. 서울 청담동에서 최고급 사료를 먹여 생산한 유기농 달걀 브랜드 '김정란(卵)'을 홍보하기 위해 김정난은 실제 살아있는 닭과 함께 출연한다.
생방송 중 닭으로 인해 일어날지 모를 방송사고를 우려해 보여주지 못했던 김정난의 재미있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7회 호스트였던 손담비가 신동엽과 함께 연기한 콩트 '러브보트'도 생방송 리허설 버전으로 방송돼 본 방송 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전한다.
김정난과 손담비의 색다른 모습이 그려질 'SNL코리아-디렉터스컷'은 27일 밤 11시 방송된다.
['SNL코리아'에서 콩트 연기를 펼친 김정난(위)과 손담비. 사진 = CJ E&M 제공]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