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고양 오리온스가 6일 모비스와의 홈 경기에서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아이들의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와 크롱이 시구와 시투자로 나서며 영화초대권 50매를 비롯하여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뽀로로 스티커와 엽서를 선물한다.
올해로 10살을 맞이한 뽀로로는 오는 24일 극장판 영화 '뽀로로 슈퍼 썰매 대모험'의 개봉을 앞두고 영화 개봉 홍보차 오리온스의 홈 경기장을 찾아 시구와 시투를 계획하였으며, 당일 관람 어린이 관중을 대상으로 영화초대권 50매를 선물하고 경기전 이벤트 부스에서 뽀로로와 포토타임을 비롯하여 경기장 방문 어린이를 대상으로 스티커와 엽서를 선물할 예정이다.
오리온스 패밀리데이 이벤트는 오리온스의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가족 대상 이벤트로 이날 경기에는 오리온스 홍보대사 가수 '50kg'의 애국가 제창을 시작으로 힙합댄스팀 'KOD9'의 하프타임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가족이벤트를 통하여 5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숙박권과 리프트 및 오션월드 이용권 패키지, 하나투어 협찬 시즌 종료 후 선수들과 태국 파타야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팬투어 3라운드 당첨자 추첨을 비롯하여 경기 종료 후에는 조상현, 전정규, 정재홍, 김종학 선수의 미니 싸인회를 실시한다.
또한 오리온스는 이날 경기를 시작으로 1월 홈 4연전을 맞이하여 매경기 종료 후 선수 4명씩 미니 싸인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사진 = 오리온스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