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 TOP2 한동근과 박수진의 마지막 연습 장면이 공개됐다.
1일 '위탄3' 제작진은 결승전을 앞둔 한동근과 박수진의 열정적인 연습 현장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동근과 박수진은 진지한 표정으로 최종 연습에 임하고 있다.
이날 연습에서 한동근은 음 하나 하나를 음악감독, 세션과 상의하는 등 섬세하게 자신의 무대를 점검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수진도 특유의 발랄함으로 스태프들 사이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열정적으로 연습에 참여했다.
또 사진 속에서는 한동근과 박수진을 응원하기 위해 무대에 올라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생방송 진출자 8팀의 연습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위탄3' 제작진은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본인이 선택한 한 곡과 상대방이 지정해 준 곡을 모두 소화해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부담감이 클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게다가 결승전이라는 무대가 주는 압박감 역시 만만치 않아 이를 떨쳐 내면서 그 어떤 무대 보다 최고의 무대를 펼치기 위해 연습에 더욱 몰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후의 승자가 가려질 '위탄3'의 결승 무대는 1일 오후 9시 55분 생방송된다.
['위탄3' 결승에 진출한 TOP2 한동근(위)과 박수진. 사진 = 코엔 미디어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