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남태경 수습기자] '응답하라 1994'에 특별 출연한 배우 이정은이 배우 고창석의 아내로 밝혀졌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10회에서 이정은은 삼천포(김성균)의 엄마로 깜짝 등장했다.
이날 삼천포의 엄마는 밝고 싹싹한 성격의 성나정(고아라)에게 관심을 보이는 반면, 미래 자신의 며느리가될 조윤진(도희)에게는 "초등학생 같다"며 핀잔을 줬다.
하지만 이후 윤진이 자신의 일을 야무지게 도와주는가 하면, 식사 후 삼천포에게 밥상을 치우라고 시키는 모습을 보면서 윤진에게 마음을 열었다.
한편, 방송 후 이날 깜짝 출연한 이정은이 배우 고창석의 아내임이 밝혀져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정은은 과거 고창석과 함께 부산의 한 극단에서 활동을 하다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2009년 방송한 MBC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이정은의 남편 고창석은 지난 1월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연극으로 돈을 많이 못 벌어 공연 후 새벽부터 아침까지 공장에서 일했다. 그때 장인어른이 보자고 하셔서 다음날 인사드리러 갔다. 그때 현실을 알게 됐다. 질문은 하시는데 내 대답이 너무 형편 없었다"며 이정은과 결혼하기 전의 이야기를 털어놓은 바 있다.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한 배우 고창석의 아내 이정은. 사진출처 = tvN 방송화면 캡처]
남태경 기자 tknam110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