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지난 해 열풍이 불었던 아이스 버킷 챌린지의 형식에 착안한 상주 상무의 연간회원권 판매 형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상주의 ‘바이(BUY)바이(BYE)챌린지’는 구매자의 추천을 통해 릴레이로 구매하는 형식을 취하고 있으며 지목을 받은 사람은 회원권을 구매하거나 상주상무 응원 영상을 SNS에 올리고 또 다시 2명을 지목하면 된다.
이 캠페인은 각계각층이 회원권 구매를 통해 2015시즌 상주상무의 선전을 바라는 ‘BUY’와 2016시즌에는 1부리그 클래식으로 승격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BYE 챌린지’의 의미를 가진다.
지난 13일 선수단 격려차 남해 전지훈련장을 방문한 이정백 구단주가 1호로 구입함과 동시에 박항서 감독과 이정협 선수는 자진해서 바이바이 챌린지에 참여했고 구입한 회원권은 친필 사인을 담아 의미 있는 곳에 기부 할 예정이다.
이정협 선수는 “이번 바이바이 챌린지가 챌린지 리그를 떠나 승격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만큼 많은 이들의 참여와 응원에 힘입어 꼭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바이바이 챌린지와 관련된 최초 지목자들의 영상은 구단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목 당했을 경우 영상 업로드 시 상주상무를 태그하면 된다.
[사진 = 상주 상무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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