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1년 5개월 만에 컴백한 miss A(미쓰에이)가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30일 자정 공개된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컬러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오전 9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 올레, 소리바다, 지니뮤직, 벅스, 몽키3, 싸이월드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다음 뮤직에서는 3위에 올랐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aby’(터치마이바디)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이다. ‘Touch’, ‘남자 없이 잘 살아’, ‘hush’ 에 이어 또 한번 미쓰에이 신드롬을 예고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당당한 모습으로 가요계를 또 한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에는 민, 수지, 페이, 지아가 파티 모임을 가기 전 과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군살 한점 없는 완벽한 몸매, 세련된 눈빛과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은 것. 화려한 조명과 파티를 즐기며 미쓰에이 특유의 사랑스럽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한편, 미쓰에이는 30일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며, 오는 4월 2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쓰에이.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