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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PPL 마케팅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오후 서울 강남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채널 소녀시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패션, 뷰티 리얼리티의 경우 PPL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대해 오관진 PD는 “PPL을 생각하고 이 프로그램을 만들지는 않았다. 구성상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PPL이 있을 수 있지만, 프로그램 내용에 잘 맞아야 한다는걸 가장 먼저 생각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티파니는 “‘채널 소시’는 가장 라이브한 프로그램이다. 이 순간의 우리를 담는 것”이라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녀시대가 만든, 소녀시대 리얼리티 ‘채널 소녀시대’는 소녀시대 8인이 완전체로 출격하는 최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멤버들은 각자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컨셉, 또는 평소 다뤄보고 싶었던 분야를 주제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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