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연출을 맡은 백감독과 각본을 맡은 김선정 작가가 참여한 포토 에세이를 발간해 다시 한번 관객들과 만난다.
'뷰티 인사이드'가 지난달 31일 포토 에세이를 발간해 서점에서도 관객들에게 특별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이번에 발간된 '뷰티 인사이드'는 포토 에세이 북으로,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명장면은 물론 미공개 스틸, 사랑에 대한 우진 배우들의 인터뷰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꾸며져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포토 에세이는 디자인에서 특출한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백감독이 작업해 더욱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 '뷰티 인사이드'의 각본을 맡은 김선정 작가가 글 작업에 참여해 영화의 감성과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무엇보다 '뷰티 인사이드'가 마치 광고 영상 같은 아름다운 비주얼과 미장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인 만큼, 포토 에세이에 담길 비주얼과 메시지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한효주가 이수 역을 맡았으며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등이 우진으로 분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스틸, 포토에세이 표지. 사진 = NEW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