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헝거게임:더 파이널'이 '헝거게임' 시리즈의 완결판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헝거게임:더 파이널'(감독 프란시스 로렌스)은 '헝거게임' 4부작 시리즈의 최종편으로, 두 번의 헝거게임에서 살아남은 캣니스 에버딘(제니퍼 로렌스)이 최정예 요원들을 이끌고 스노우 대통령과 마지막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Her Story' 영상은 '헝거게임' 시리즈의 완결편답게 캣니스 에버딘의 사상 가장 화려한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켜 눈길을 끈다.
지난 두 번의 헝거게임에서 살아남으며 존경과 사랑을 받는 인물로 거듭나는 캣니스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캣니스 에버딘, 그녀 때문에 그들이 강해지고 있어"라는 스노우 대통령의 의미심장한 대사로 앞으로 펼쳐질 일들에 궁금증을 모은다. 또 피타는 "이 모든 것을 끝내야 지금까지의 희생이 값지게 될 거야"라며 그들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예고한다.
이처럼 절대 권력자인 스노우 대통령에게 맞서는 단 하나의 희망 '모킹제이'로 거듭나며 더욱 카리스마 넘치고 성숙해진 캣니스의 활약과 그 자체가 하나의 헝거게임 경기장으로 변한 캐피톨에서 펼쳐지는 스노우 대통령의 치명적이고 무자비한 공격을 그릴 예정인 '헝거게임:더 파이널'은 내달 19일 개봉된다.
[영화 '헝거게임:더 파이널'의 'Her Story' 영상 캡처. 사진, 동영상 = 누리픽쳐스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