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이지나)가 개막을 앞두고 김준수의 메인 넘버 뮤직비디오와 체코 비하인드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씨제스컬쳐는 "지난 12일과 17일에 공개된 두 편의 뮤직비디오의 반응이 뜨거워 개막에 앞서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더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더불어 뮤직비디오가 탄생됐다"고 밝혔다.
이어 "체코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라며 "오는 24일(수)에는 도리안 그레이 역의 김준수가 부르는 메인 넘버, '또 다른 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26일(금)에는 체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고 말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세계적인 명작 오스카 와일드의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씨제스컬쳐가 최초로 선보이는 창작뮤지컬이다. 영국의 귀족 청년 도리안 그레이가 영원한 아름다움을 향한 탐욕으로 자신의 초상화와 영혼을 맞바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각색·가사·연출에 이지나, 작곡 김문정, 대본 조용신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들이 참여하고,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 등 실력파 스타 배우들의 출연으로 개막 전부터 프리뷰 공연 전석 매진, 주말 공연 매진, 유료객석점유율 70% 돌파 등 놀라운 흥행기록을 세우고 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9월 3일부터 10월 29일까지 경기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사진 = 씨제스컬쳐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