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아크네스가 2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뷰티 유투버 썸블리와 함께 ‘지복합성 피부환생 케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썸블리는 지복함성 피부 케어 및 메이크업 팁을 전한다. 또한 오는 9월 4일까지 썸블리 동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속 영상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 후 제품 체험 신청서를 작성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 더샘이 3가지 컬러로 피부톤과 결점에 맞게 믹스해 사용할 수 있는 커버 퍼펙션 스마트 컨실러 키트를 26일 선보였다.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의 확장 라인인 커버 퍼펙션 컨실러 라인에서 출시된 신제품. 우수한 밀착력과 쫀쫀한 사용감이 갖가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피부를 보호해준다.
# 르네휘테르가 26일 두피 케어를 위한 플 F80 ATP를 출시했. 식물성 펩타이드 성분이 모발의 성장 촉진과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고 에센셜 오일과 비타민 성분이 두피 혈액 순환을 활성화해 모근에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출산 후 100일부터 사용하면 출산 후 탈모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다.
# 티렌이 26일 뮤즈인 네덜란드 모델 에스텔라 보어스마와 함께한 2016 FW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 파인드 유어 르네상스(FIND YOUR RENAISSANCE)를 콘셉트로 모던하고 페미닌한 비주얼을 기본으로 레트로와 스트리트 감성을 담았다.
# 리빙프루프가 지난 23일부터 3일간 할리우드 셀러브리티 스타일리스트 마이클 쉔 코비와 함께 스타일링 쇼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살롱 스타일링을 시연하고, 노하우가 담긴 레드 카펫과 런웨이의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링을 기법을 한국 스타일리스트들과 공유했다.
# 로즈몽이 26일 우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담긴 2016 FW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로즈 라인 주얼리를 착용해 로맨틱함을, 심플$시그니처 라인을 착용해 우아함을 자아냈다.
# 프리미아타가 지난 25일 신사동 가로수길 X-House에서 16FW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26일 관계자에 따르면 현장에서 서울 리미티드 에디션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서울의 새벽과 야경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새벽을 실버 글리터로, 야경을 블랙 글리터로 표현했다.
# 리비에라스가 지난 25일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에서 2016 F/W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26일 브랜드 측은 앵클부츠 컬렉션 몽당트가 캔버스와 메시, 진, 스웨이드, 비닐 소재로 출시됐다고 전했다.
[사진 = 아크네스, 더샘, 르네휘테르, 티렌, 리빙프루프, 로즈몽, 프리미아타, 리비에라스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