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쥬만지: 새로운 세계'(감독 제이크 캐스단 배급 소니픽쳐스)가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개봉 12일만에 월드 와이드 3억 4천8백만 달러를 달성, 북미 개봉 2주차에도 압도적 흥행 열기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12월 20일 북미와 해외에서 먼저 개봉한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전 세계 28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개봉 2주차에 더욱 거센 흥행 열기를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사 집계에 따르면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개봉 12일만에 월드 와이드 3억 4천8백만 달러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북미에서도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하며 1억 6천 9백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특히 놀라운 점은 연말(12/29~31일 기준) 3,000개 이상 극장 개봉 영화 중 극장당 매출액 13,432달러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12,393달러를 제치고 극장당 매출액 1위를 차지했다는 점이다. 여기에 역대 2주차 드롭이 적은 영화 4위를 기록하며 장기 흥행에도 청신호를 밝힌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1996년 개봉해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전편의 아날로그 감성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더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지의 세계를 스크린 위에 펼쳐 보인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지.아이.조2'의 더 락 드웨인존슨, '쿵푸팬더' 시리즈와 MBC '무한도전' 출연 등으로 국내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미트페어런츠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카렌 길런 등 할리우드 막강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한편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오는 3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소니픽쳐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