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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이민호의 기부 브랜드 '프로미즈(PROMIZ)'가 또 하나의 선행을 펼친다.
'프로미즈'는 입양대기아동을 기부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 '우유수염프로젝트 [우수하다] : 아이들에게 우유수염을 그려주세요'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입양대기아동이란 아동이 입양을 기다리며 보호가 필요한 상태의 아동을 의미한다. 최근, 입양특례법 개정 이후 입양 절차가 길어짐에 따라 입양을 기다리는 평균 기간이 연장되었으며, 이에 따라 우유 및 이유식을 지원할 필요가 증가했다.
'프로미즈'의 '우수하다 프로젝트'의 제품은 우유를 마신 후 입가에 남는 우유자국을 형상화한 'ㅅ' 모양과 우유병의 그래픽 모티프를 사용하여 디자인되었으며 프로젝트 제품은 텀블러 보틀과 유기농 면 손수건, 뱃지 2종으로 총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의 수익금은 전액 홀트아동복지회의 입양대기아동을 위한 우유 구입에 사용된다.
'프로미즈'는 비 오는 날 아동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명우산을 초등학교에 전달하는 '투명 우산' 캠페인에 이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했다. 또한 소상공인과 함께 제품을 제작하고 판매 수익금을 100% 기부하는 '착한 마켓'을 운영하며 2년 연속 착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MY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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