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대한체육회는 "5일부터 16일까지 2018년을 스포츠와 함께할 ‘대학생 명예기자단 3기’를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대한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단 3기는 총 15명으로 구성,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 동안 활동하면서 주요 종합경기대회 취재와 생활체육에 대한 콘텐츠 기획을 수행하게 된다.
응모 대상자는 스포츠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으로, 지원 방법은 5일부터 16일까지 대한체육회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 게시돼 있는 지원서, 활동계획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30일 발표 예정이며, 4월 초 발대식을 통해 명예기자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대한체육회 관련 월 주제별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인 과제뿐 아니라 조별 콘텐츠 제작 과제도 부여돼, 팀원들과 함께 관심 분야의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하고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팀원은 웹툰, 리뷰, 영상, 디자인, 사진 등 선택 지원분야를 공통으로 선택한 사람들로 구성된다.
대학생 명예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소정의 원고료와 취재지원비가 지급되며, 대한체육회 주요 행사 및 종합경기대회 개최 시 취재를 적극 지원한다. 활동 수료자에게는 대한체육회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하고, 활동실적이 우수한 개인과 팀에게는 포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대한체육회 제공]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