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히트곡 '더 보이즈(The Boy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29일 발표했다.
지난 2011년 10월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 '더 보이즈' 뮤직비디오는 2014년 9월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넘은 데 이어 이날 오후 3시경 2억 뷰를 돌파해 소녀시대의 전 세계적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로써 소녀시대는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지(Gee)', '더 보이즈' 등 세 개의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돌파함은 물론 '오!(Oh!)', '미스터 택시(MR. TAXI)', 태연 '아이(I)'까지 세 개의 1억 뷰 뮤직비디오도 보유하고 있어 명실상부 'K팝 레전드 걸그룹'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소녀시대 정규 3집 타이틀 곡 '더 보이즈'는 발표 당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음악방송 1위를 석권했으며,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올해의 가수상,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연말 가요 시상식을 휩쓴 바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새 유닛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로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몰랐니'(Lil' Touch)를 발표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