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GSK컨슈머헬스케어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채널A 예능프로그램-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던 김장미와 함께한 ‘모먼츠 캠페인(Moments campaign)’ 영상을 공개했다.
9월부터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Moments with PHYISOGEL”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피지오겔의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하는 영향력 있는 인물들과 함께 온∙오프라인 행사와 캠페인 영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으로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김장미가 선정됐다. 김장미는 남다른 직업과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이 되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은 바쁜 일상 속에서 그녀가 건강하고 아름답게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녀의 모든 순간에 늘 피지오겔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피지오겔의 최정은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보여주고 그 속에서 피지오겔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순간들을 그려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지오겔의 모먼츠 캠페인(Moments campaign)은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9월부터 피지오겔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피지오겔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