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케이블채널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 새로운 매력을 뽐내는 김숙과 이세영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주말사용설명서'는 한 번쯤 꼭 따라하고 싶은 핫한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tvN의 새 주말 예능 프로그램. 개그맨 김숙, 배우 라미란, 모델 장윤주, 배우 이세영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4인이 뭉쳐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어머! 이건 꼭 해야 해!”라며 따라 해보고 싶은 주말 200% 활용법을 제안한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캐릭터 티저영상에서는 김숙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쑥대장 김숙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갓숙'에서 일명 '부처숙'으로 변신한다.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 등 '주말사용설명서'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고, 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는 등 '부처숙'의 매력을 뽐낸다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김숙도 '주말사용설명서'에서는 "네 명 다 개성이 무척 강하다"며 멤버들 각각의 캐릭터와 케미에 놀라워했다. 거침없는 추진력과 남다른 상상력으로 재기발랄한 주말을 만들어 갈 김숙의 활약이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드라마 '화유기' 등에서 맹활약했던 이세영은 '주말사용설명서'를 통해 예능에 첫 도전장을 내민다. 이세영은 '주말사용설명서'의 귀여운 막내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엉뚱하고 발랄한 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침하고 예쁜 외모와는 달리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코믹한 표정연기와 몸개그는 물론, 언니들에게 지지 않는 폭풍 리액션과 입담까지 갖춰 언니들을 쥐락펴락 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30일 오후 6시 10분 방송.
[사진 = tvN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