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여행을 꿈꾸는 이들이라면 빼놓지 말아야 할 프로그램, 현지의 진짜 정보만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수상한 검증단, 가봐야 알지’가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해외 유명 관광 스팟, 먹거리 등을 직접 찾아 검증하고 정보를 전달해주는 신개념 여행지 발굴 리얼리티 프로그램 ‘수상한 검증단, 가봐야 알지’ 이번 시즌에서는 베트남 나트랑 지역을 소개한다.
12일 오후 11시 SBS funE 채널에서, 13일 오후 9시 SBS MTV에서 첫 방송되는 ‘수상한 검증단, 가봐야 알지’,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 포인트를 꼽아봤다. 벌써부터 방송이 기다려지는 시청 포인트를 지금 만나보자!
# 쟁쟁한 출연진
말이 필요없는 대세 개그맨 허경환이 MC로 나서 옆집 오빠가 알려주듯 여행지의 숨은 매력을 친절하게 알려준다. 또 베트남, 중국 지역 최고 인기 걸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출연해 엉뚱한 매력을 뽐내고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 주인공으로 베트남 프린스로 자리잡은 강태오, 아스트로의 맏형이자 예능 기대주 MJ, 베트남판 ‘히든싱어’ 출연 후 주목 받고 있는 현지 활동 가수 진주가 출연해 생생한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보여준다.
# 확실하게 검증한다
인터넷, SNS에 게재된 핫한 여행지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다 믿을 수 있을까? 솔직히 말해서 “가봐야 알지~”
‘수상한 검증단’은 일단 핫하다는 것은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물불을 가리지 않고 무조건 검증한다. 그리고 현지에서 직접 부딪혀 얻은 리얼한 검증 체험 정보를 담은 B급 감성의 영상 콘텐츠를 따로 업로드해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검증 받는다.
#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의 볼거리가
초대형 칵테일 체험은 물론 불쇼 체험, 마성의 펍, 최고의 레스토랑을 직접 찾아가 검증한다. 또 딱딱망고 먹는 법, 빈펄랜드에서 가장 인기 많은 롤러코스터, 악어 통구이 바비큐 식당을 체험하는 등 직접 여행을 하는 듯 생생한 체험을 선사한다.
[사진제공=SBS]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