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tvN D STORY의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이 OST 합본 앨범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폭풍 공감'을 살 예정이다.
'필수연애교양' 측은 총 20트랙으로 구성된 '필수연애교양' OST 합본 앨범을 오는 15일 정오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OST 앨범에는 앞서 발표돼 화제를 모은 이팝(Epop)의 '웬 아임 폴링(When I'm Falling)', 에이브리(ABRY)의 '저 별, 선물' 등을 비롯해 드라마 속에 삽입됐던 다채로운 18개의 스코어 음원들이 포함된다. '필수연애교양'이 1회 100만뷰 돌파 기록을 세우며 많은 네티즌들의 공감대를 샀던 만큼 이번 총 20개의 OST 역시 깊은 감동과 여운,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필수연애교양'은 오는 29일 최종화 방송을 앞뒀다. 이에 따라 이번 OST는 작별을 아쉬워하는 드라마 마니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될 OST에는 음악감독 강호연과 박재홍이 의기투합해 작업한 곡들이 담긴다. 특히 그저 아름다울 수는 없지만 그래서 더욱 더 애틋한 20대학생들의 사랑이 음악으로 표현된다.
한편 '필수연애교양'은 대학교 캠퍼스를 배경으로 '연애의 미학'을 듣는 연애에 서툰 새내기 대학생들의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금, 토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공개되며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사진 CJ ENM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