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연기자 설리의 가수 컴백 싱글 '고블린(Goblin)'이 29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 '고블린'에 대해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이라며 "설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나'라는 존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져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밝혔다.
설리의 '고블린' 뮤직비디오에 대해선 "자신의 내면을 세 가지 콘셉트로 표현한 설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며 28일 오후 6시 마지막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고 알렸다.
이번 싱글에는 환상의 캐릭터에게 말을 건네는 이야기를 독특하게 풀어낸 시티팝 스타일의 뉴웨이브 장르 곡 '온더문(On The Moon)', 이상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면서 갖게 되는 마음을 노래한 얼터너티브 기반의 뉴에이지 장르 곡 '도로시(Dorothy)' 등도 실린다.
설리는 29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Sulli's Special Stage Peaches Go!blin'을 개최하고 타이틀곡 '고블린'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