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장민혜 객원기자] '쇼챔피언' 있지가 8월 셋째주 1위를 차지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은 무대 하이라이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칼 같은 각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고퀄리티. 차원이 다른 월드클래스 방탄소년단의 'MIC DROP', 퇴폐미 끝판왕 태민의 'WANT', 모두가 인정하는 핑크여신들 에이핑크의 '%%(응응)', 못하는 게 없는 청하의 'Chica', 칼군무 교과서 여자친구의 '열대야' 무대를 만나볼 수 있었다.
하성운의 'BLUE', 마마무의 '쟤가 걔야', 트와이스의 'FANCY', 뉴이스트의 'BET BET', 아스트로의 '숨가빠', 몬스타엑스의 'Alligator', 세븐틴의 '만세',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SF9의 'RPM' 등 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귀와 눈이 시원한 무대들도 준비됐다.
또한 괴물 신인 있지의 'ICY', 펜타곤의 '청개구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Cat & Dog', 프로미스나인의 'LOVE RUMPUMPUM' 등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무대도 볼 수 있었다.
방송 결과 11위는 있지가 차지했다. 있지는 "이번 주에 '쇼챔피언'에서 1위를 주셨다. 감사하다. 남은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 "저희 옆에서 응원하고 사랑해 주는 팬들 고맙다", "믿지가 준 상에 보답할 수 있는 있지가 되도록 하겠다. 응원하며 지켜봐 달라", "회사 식구들에게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등 소감을 전했다.
[사진 = MBC뮤직 '쇼챔피언' 방송화면]
장민혜 객원기자 selis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