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자녀가 중학생이 되면 학부모들은 또 하나의 걱정이 생긴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내신성적관리에 들어가야지 입시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효율적인 내신성적 관리를 위해 중학교 학원을 선택하고자 하는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고 이는 사교육비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어 고민하는 학부모들도 많다.
중학교 학원 선택 시 집과의 거리도 중요하지만 중등학원의 학습 시스템과 자녀가 잘 맞는지가 더 중요하다. 대치동학원이나 목동학원 등 아무리 좋은 학원을 선택해도 아이가 공부에 흥미가 없거나 수업에 적응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에 최근 혼자서도 재미있게 공부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중학인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스마트인강은 집에서 PC로만 하는 것이 아닌 태블릿PC로도 이용이 가능하기에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차로 이동하거나 여행지에서도 강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며, 학습생의 수준에 맞는 공부가 가능해 중등학원 못지 않은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지 '밀크T중학'은 영어와 수학의 영역별/수준별 학습부터 학교 진도공부, 중간 및 기말고사 시험대비, 자유학년제 등을 대비할 수 있다.
실제 학습생들은 "중학교학원 진도에 맞추는 학습보다 저에게 맞춰진 수업을 듣는 것이 재미있다.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 담임선생님의 관리로 학원에서 챙겨주지 않은 부분도 챙겨주기 때문에 중등 온라인강의의 불안함을 없앴다"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