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MC몽이 새 앨범을 발표하자마자 차트 올킬에 이어 장기집권까지 예고하고 있다.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 타이틀곡 '인기'는 30일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더블 타이틀곡 '샤넬' 역시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수록곡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파트2', '무인도', '온도', '존버', '알아' 등이 차트에 진입해 인기를 끌고 있다.
MC몽은 지난 2016년 7집 앨범 'U.F.O' 발매 당시에도 '블랙홀', '널 너무 사랑해서' 등이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병역 기피 논란 등으로 인한 공백기가 길어졌음에도 MC몽이 공개하는 음악들은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고, 이번 앨범 역시도 전통적인 차트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것.
특히 최근 음원차트에서 신예 발라드 가수등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악동뮤지션이 유일하게 장기집권을 하고 있다. 하지만 MC몽이 5일째 차트 1위 자리를 고수하면서 새로운 장기집권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악동뮤지션이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뿐만 아니라 앨범 수록곡 모두가 사랑받으며 차트에서 강세를 보여줬던 것처럼, MC몽 역시 앨범 수록곡이 다채롭게 인기를 끌고 있어 장기집권 가능성을 한층 높아지고 있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