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오늘(27일, 수) 방송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는 연말모임 분위기를 제대로 띄우는 꿀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보컬 트레이너 신유미, 레크리에이션 강사 유성,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함께한다. 노래, 진행 및 게임, 패션 각 분야의 전문가인 이들은 블루투스 마이크부터 카메라, 숙취해소제까지 직접 준비해 역대급 준비성을 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6년간 걸그룹 블랙핑크의 보컬 선생님이었던 신유미 보컬 트레이너는 블랙핑크 노래 잘 부르는 팁을 공개한다. 또한 속성 보컬 강좌부터 연말 모임 노래방에서 부르면 좋은 곡과 불러서는 안 되는 곡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전문가들은 2019년 패션 트렌드인 빅패턴 믹스매치를 소개하며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패션, 일명 '꾸안꾸'에 대해 이야기한다. 배선영 스타일리스트는 "레오파드와 지브라 같은 강력한 패턴을 원 포인트로 잡아 코디하라"며 실전 팁과 함께 연말모임 패션에 대해 조언한다.
이 밖에도 'TMI 연구소' 코너에서는 전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장르인 트로트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날 스튜디오는 패널들이 부르는 트로트로 한껏 달아올랐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연말 모임에서 인싸 되는 법'은 오늘(27일, 수) 저녁 7시 10분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tvN]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