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난해 12월 9일(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했다.
매해 업계 최대 규모로 열리는 에듀윌 합격자모임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 안정적 사회 활동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하겠다는 취지로 2009년 업계 최초로 개최했다.
2017년엔 약 850명, 2018년엔 약 1,300명의 합격자를 초청하며 매년 최대 규모 기록을 갱신했다. 2019년 역시 또 한번 역대급 규모로 개최되며 ‘공인중개사 1위’ 기업으로서의 위용을 떨쳤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은 예년에 비해 행사 규모가 2배 가까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신청 접수 1시간만에 조기 마감했다. 이번 행사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2,000여 명과 선배 합격생,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들이 참여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시작된 합격자모임은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이종선 교수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차례로 이어졌다. 또한 합격생 2,000명이 동시에 합격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관도 연출됐으며, 최고급 만찬과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로 마무리됐다.
합격자들은 행사를 즐기는 한편, 정보 교류와 네트워크 형성에도 적극적을 나서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