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픈 기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증정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을 신규 오픈했다. 부산광역시를 관통하는 중앙대로 한가운데 위치한 온천동에 자리잡았다.
교통 요충지 이점을 충분히 누릴 것으로 보인다. 부산 도심과 외곽 지역 수요까지 확보하는 한편 부산동래점 맞은편 롯데백화점, 인근 LG베스트샵 온천점 등과 함께 프리미엄 홈 퍼니싱의 핵심 상권을 이루게 됐다. 동래구 온천동, 명륜동 뿐 아니라 사직동, 거제동, 연산동 인근 지역까지 프리미엄 침실 조성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 고객의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은 지상 1~3층 규모로 조성됐다. 방문객들에게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다. 모던한 인테리어 공간에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베딩 등이 자리하고 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경영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대리점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선사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는 해당 매장의 오픈을 기념해 호텔 침구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동래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선물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사은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이외에도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매트리스, 프레임 뿐 아니라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주는 다양한 아이템인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룸세트 등 시몬스 전 제품을 구입하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5% 추가 혜택을 더해 총 10%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1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받는 고객이라면 추가 할인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 총 15%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받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