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지난 13일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글로벌 모델인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 새 학기를 맞아 ‘2020 백투스쿨 컬렉션’ 화보를 공식 SNS를 통해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는 각기 자신에게 어울리는 휠라 백팩과 의류, 운동화를 착용한 모습으로 2020 백투스쿨 화보에 등장했다. 방탄소년단은 휠라 고유의 색채가 담긴 백투스쿨 컬렉션에 그들만의 에너지 넘치는 감성을 입혀 실용적인 신학기 스쿨룩을 완성했다.
세계적인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과 ‘휠라의 협업이 전세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18일 국내 휠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백팩이 첫 품절을 이뤘다.
이 상품은 '신학기가방 S-LINK 백팩' 블랙 색상으로 그룹 멤버 정국이 화보 속에서 매고 광고한 제품이다.
화보 속 정국은 맨투맨, 팬츠, 백팩 등 스타일링에 특유의 밝고 청량한 소년미로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 시키며 신학기의 설렘과 구매욕도 더했다.
이틀 뒤 멤버 진이 멘 '신학기가방 S-LINK' 화이트 색상 역시 품절되어 그룹 방탄소년단의 브랜드 영향력을 증명했다.
'신학기가방 S-LINK 백팩' 블랙, 화이트 색상 두 상품은 10만 9천원에 판매되었고 현재 입고 예정중이다.
정국은 과거 공식 카페 채팅에서 '어떤 섬유유연제를 쓰냐'는 질문에 '다우니 어도러블을 쓰고 있다'라 답했고 이후 해당 제품은 하루 만에 2달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작년 오사카 공연 차 출국 시 생활 한복을 공항 패션으로 선보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서버가 다운됐고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백화점 입점까지 성사됐다.
휠라는 18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새로운 시작, 휠라와 함께~ FILA X BTS (방탄소년단 Ver.)'으로 방탄소년단 7인 멤버들을 내세워 다양한 백팩을 광고 중이다.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선보이는 2020 백투스쿨 컬렉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휠라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