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의식주를 포함한 라이프스타일에 연관된 모든 것을 스마트 앱으로 해결하는 디지털 시대가 도래했다. 디지털 기반의 마케팅 강세에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브랜드 경험과 소통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을 고수했던 일부 업계도 언택트 문화의 확산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포화상태에 다다른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의 필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차별된 온라인 마케팅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종합광고대행사 ㈜워너비인터내셔널이 주목 받고 있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오랜 마케팅 업계의 경험으로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로 스타마케팅, 방송 및 언론홍보, 온라인 마케팅, 기업 CSR마케팅, 미디어커머스 등의 전문적인 통합 프로모션과 혁신적인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탁월한 인사이트로 각 브랜드와 제품에 합당한 프로모션을 제안하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은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하는 클라이언트의 니즈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한국 마케팅 시장에서 더 나아가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서의 왕홍 마케팅까지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보와 매출 증대 등 실질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최근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유명 LED마스크 브랜드의 런칭쇼 프로모션을 맡아 유명 셀럽 및 왕홍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왕홍의 실시간 라이브 조회수는 1억 뷰 이상을 달성했으며, 국내 주요 언론사를 활용한 대대적인 언론 보도로 브랜드와 뷰티 디바이스의 국내외 인지도를 확보하는데 기여했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마케팅 트렌드의 다변화로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는 효율적인 마케팅 퍼포먼스 기획에 집중하고 있습니다“라며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앞으로도 디지털 시대에 걸 맞는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으로 최적의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디지털 시대, 온라인 마케팅의 강화로 마케팅 산업의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고 있다.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의 트렌드를 캐치해, 차별된 마케팅 퍼포먼스로 클라이언트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종합광고대행사 ㈜워너비인터내셔널이 한국 마케팅 산업의 새로운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