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 공개 다이어트를 선언하고 있다.
1세대 아이돌 가수로 시대를 풍미한 가수 문희준도 공개 다이어트를 선언한 연예인 중 하나다.
그리고 지난해 11월 다이어트 종료 선언을 하며 85kg에서 68kg까지 무려 17kg을 감량했다.
그러한 그는 현재 어떻게 변해 있을까.
과거 38번의 다이어트 실패로 요요의 아이콘이라 불린 그가 다시 살이 찔 것이라는 예상이 컸다.
그러나 놀랍게도 7개월이지난 현재 문희준은 전성기 시절의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문희준은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데 여기서 따뜻하고 멋진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다이어트 종료 선언 이후 전혀 살이 찌지 않은 모습을 공개한 것이다.
이에 많은 팬들이 그 방법을 궁금해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7개월 동안 유지했으면 진짜 다이어트 성공인가…” “요요로 고생했던 문희준까지 성공시킨 다이어트 방법 무엇?” “노유민처럼 연예계 대표 유지어터로 거듭나길~” 이라며 응원과 동시에 방법을 물은 것.
현재 문희준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희준은 “무리하게 운동 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살이 더 잘 빠지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다. 특히 내가 한 다이어트는 AI를 통해 내 몸 상태를 분석하고 이 데이터를 토대로 내 몸에 딱 맞는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었기에, 난생 처음 다이어트가 힘들지 않았다.” 라고 전해 문희준처럼 계속된 다이어트와 요요에 지쳐 있던 이들에게 큰 공감을 사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