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키즈 브랜드 맘앤리틀과 더블리틀문을 전개하고 있는 주식회사제이유니트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키즈(패션/완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제이유니트는 키즈의류/용품을 중점적으로 생산/판매하는 기업이다. 대표 브랜드로는 아이들의 안전한 놀이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완구 브랜드 '맘앤리틀' 감각적인 키즈 패션을 선보이는 '더블리틀문' 이 있다.
'맘앤리틀'은 안전(SAVE), 재미(FUN), 즐거움(JOY) 세가지의 기업 경영 방식으로 부모와 아이의 감정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완구를 선보이고 있다. 안전한 제품과 감각적인 색감, 그리고 디자인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에 끝나지 않고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아동의 재미와 즐거움, 편안함을 위한 제품 구성으로 아동들의 만족감 또한 늘어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에 만족한 소비자의 솔직한 사용 후기'는 맘앤리틀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더블리틀문'은 고급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의 접목으로 프리미엄 라인을 구성하는 유아 디자이너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착용 시 편안함을 중심으로 제품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직접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더블리틀문만의 2020SS 시그니처 일러스트 등 독특한 감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식회사제이유니트는 '키즈 제품'을 중심으로 기업 운영을 하고 있다. 그렇기에 가장 중요시되어야 하는 것은 '안전'이다.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을 제작하면서도 보기 좋은 제품을 생산하는 주식회사제이유니트만의 유니크한 감성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주식회사제이유니트는 '맘앤리틀'과'더블리틀문'이라는 브랜드를 모두 완벽하게 운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를 위한 브랜드의 발전을 위해 힘써달라"라고 전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