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사진출처=인스타그램@eunseo***
홈플러스는 오는 5월 28일부터 홈플러스 브랜드 부스 세계맥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참피디가 함께하는 이번 홈플러스 세계맥주페스티벌은, 소비자들 대상으로 다양한 맥주를 소개하고 그 맛을 선보이는 홈플러스의 대표 행사로서, 수입맥주사 16개사가 함께한다.
특히, 리투아니아 맥주인 볼파스엔젤맨은 ‘여름철을 맞이해 출시한 보냉백(아이스박스) 패키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름철 꼭 사야하는 필수템으로 꼽히며, 구매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바, 이번 홈플러스 세계맥주페스티벌에 추가물량을 납품하기로 했다’ 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볼파스엔젤맨 보냉백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으며 볼파스엔젤맨 12캔과 호식이두마리치킨과의 콜라보를 통한 간장치킨, 치즈볼 등의 다양한 혜택, 그리고 고급스런 투톤의 매력적인 외관에 DIY 스티커까지 들어있어 일명, ‘가성비갑 템’으로 불리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볼파스엔젤맨 보냉백 패키지는 라거와 헤페 두 가지 종류로 준비되어 있으며, 홈플러스 거제, 청주, 세종점에는 볼파스엔젤맨의 브랜드 영상과 함께 유튜버 참피디가 소개하는 제품소개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캔 외관과 코로나바이스러 등의 유해물질 예방을 위한 안전 황금 호일캡으로 타 수입맥주와의 차별성을 입증한 볼파스엔젤맨은 리투아니아의 청정지역의 맑은 물과, 160년의 전통을 가진 북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브루어리에서 전통기법으로 양조한 맥주로 뉴욕타임즈 선정 유럽 3대 맥주로 손꼽히기도 했다.
볼파스엔젤맨 보냉백 패키지는 홈플러스에서 구매가능하며 세계맥주페스티벌은 오는 5월 28일부터 시작한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