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임슬옹이 신곡 '여자사람 친구'의 일부 가사를 공개했다.
11일 0시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임슬옹과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가 함께한 듀엣곡 '여자사람 친구'의 리릭 티저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자사람 친구'는 '남자와 여자가 친구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한 의문으로부터 시작된 곡으로 사랑보다는 멀고 우정보다는 가까운 친구들에게 질문을 던지고 있다. 알쏭달쏭한 두 남녀의 관계를 그대로 표현하듯 공개된 리릭 티저 영상은 임슬옹과 케이가 모바일 메신저로 대화를 주고받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먼저 "밖에 비 온다! 우산 있어?"라고 대화를 시작한 임슬옹이 "이럴 때 같이 있으면 우산 하나로 같이 쓰면 되는데" "그럼 뭐해, 너 남친 생기면 이런 것도 못 할 텐데" 등 복잡하고 미묘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에 케이는 "솔직히 말해 뭐가 문제야?"라고 되묻고, 고민하던 임슬옹이 "사실 너도 내 마음 알고 있잖아?"라고 메시지를 쓰는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되며 결말을 향한 호기심을 한층 증폭시켰다.
한편 임슬옹과 러블리즈 케이의 듀엣곡 '여자사람 친구'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여자사람 친구' 리릭 티저]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