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회원제 인터넷 쇼핑몰 ‘루루샵’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회원제 형태로 운영되는 루루샵은 회원가입을 통해, 유명한 정품 제품을 시중가보다 최대 65%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처럼 낮은 가격이 가능한 이유는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최소한의 마진만 적용하여 판매하기 때문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루루샵 목요특가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이벤트로 프리미엄 제품 한정 수량에 한해 특별가로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착순 5명까지 제품을 단 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목요특가 행사 참여 상품은 이지듀, 리쥬란, 유리아쥬, 바이오더마 등 유명 화장품에 이어, Scholl의 발각질 제거기, 르네휘테르 샴푸, 비쉬클렌저, 센소다인 치약, 전동 텀블러, 손소독제 등이 있다.
루루샵에서는 회원 혜택도 크다. 보통의 온라인 쇼핑몰들이 5~10% 정도의 구매 적립을 해주는 반면, 루루샵은 구매 시 최대 15%까지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있다. 회원 추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데 이를 통해 추천한 사람이 회원가입을 하고 상품 구매를 하면 일정 포인트가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루루샵’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3천원 적립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평소 다양한 상품의 핫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