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소파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이탈리아 명품 소파 브랜드 '쿠보로쏘'의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이탈리아 쿠보로쏘 소파는 원료의 조달과 제작 인력, 품질 기준이 모두 이탈리아 정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Certified made in Italy(이탈리아 제작 인증) 제품으로 전세계 62개국에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며 판매 중이다.
모든 제품 전체에 100% 고가의 이탈리아산 최고급 면피를 사용하고 있어 좋은 가죽을 찾는 이들에게는 호평을 받고 있다.
노르웨지아는 이탈리아산 최고급 면피 소가죽 소파를 직수입, 직판매라는 획기적인 유통구조를 통해 도매가격으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고 있다. 해외 직구가 활발히 이용되는 요즘에도 해외직구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이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의 천연가죽소파를 도매가격으로 판매하는 중"이라며 "뛰어난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르웨지아는 가죽이 좋고 허리가 편안한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소파를 직수입 도매가 판매로 해외가격보다 경쟁력 있게 유통중이며, VVIP급 프리미엄 마스트로또 천연소가죽 면피만을 사용함으로써 품질 우선 정책을 펴고 있어 국내 리클라이너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수입원 직영 매장은 분당가구거리 판교본점과 경기 북부직영점이 있으며, 매장을 방문하면 1인용수동, 1인용 유압식, 다인용 홈시어터, 디자인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 후에 구매할 수 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