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프리미엄 브랜드 위드림은 기능성과 품질 모두 잡은 국내제조 프리미엄 퀄리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7월 10일 신규 런칭했다.
위드림은 10년의 사용기간에도 꺼지지 않는 프리미엄 ALL-MDI 고밀도 메모리폼을 탑재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개인의 수면 습관에 맞춰서 몸을 세부적으로 지지해 최적의 수면 자세와 곡선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가진 위드림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스탠다드 하드와 소프트 두 가지 타입 중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쾌적한 수면과 인체에 최적화 설계된 4개의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레이어는 전부 고밀도 ALL-MDI 메모리폼으로 구성되며 총 두께가 25cm에 이른다.
또한, 위드림의 매트리스는 구매 후 100일의 체험 기간을 제공하며, 100일 전 구매 취소를 할 경우 무료 반품을 진행한다. 온라인 매트리스 업계 최초로 제주도와 도서 산간을 포함한 전국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100일의 체험 기간 중 1회에 한 해 무료 교환 서비스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메이저 침대 브랜드들에 메모리폼을 제조. 공급하는 업체가 매트리스를 생산하여 메이저 업체들의 매트리스와 동일한 수준의 품질로 유통마진을 없애고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 하여 저가에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위드림의 경우 고품질의 보증을 위해 10년 보증으로 정상적으로 사용 시, 폼이 2cm 이상 꺼질 경우 무료교환을 하겠다는 품질마케팅을 한다. 일반적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메모리폼의 밀도로는 10년 사용이 어렵지만 위드림은 원가부담을 안고서라도 10년 사용 가능한 고밀도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급 삼중직 원단 커버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상하 분리형 커버로 세탁에 용이하다. 신혼부부 혼수용 매트리스나 아기 있는 집 바닥용 토퍼 등으로 많이 이용한다.
업체 관계자는 “하드, 소프트 2가지 타입 중 한 가지를 사용하다가 불편함을 느끼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시면 된다”며 “체험 기간 동안 2주 단위의 해피콜을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드림에서는 신규오픈 기념으로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매 시 최적의 수면 효과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메모리폼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신규오픈 할인 또한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드림 매트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