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예능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개그맨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7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비공개로 진행됐던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이 그려진다. 우여곡절 끝에 8월 15일 광복절에 결혼한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결혼식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초특급 가수까지 등장해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짐승남’으로 알려진 이 가수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축가를 불러 결혼식장을 충격에 빠트렸다. 그뿐만 아니라 갑자기 등장한 깜짝 초대 손님에 아내 이솔이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또 박성광은 결혼식장에서 전 매니저였던 임송과 오랜만에 극적인 만남을 가졌다. 박성광과 친남매 같은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이 매니저’ 임송은 박성광 몰래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임송의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놀란 박성광은 이내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과연 박성광을 울컥하게 한 송이 매니저의 깜짝 이벤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결혼식 내내 활짝 웃으며 행복해하는 이솔이와 달리, 박성광은 굳은 표정으로 초조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박성광은 결혼식 도중 돌발행동까지 보여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솔이는 참았던 눈물을 터트려 결국 결혼식 지연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이를 본 MC들은 "입이 바짝바짝 마른다"라며 단체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7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 = SBS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