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샤오미 국내 총판을 맡은 코스닥 상장사 한국테크놀로지(053590)가 특별한 챌린지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는 '밑엔 가볍게, 미텐 라이트' 챌린지 공모전은 미10 라이트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고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특히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장기화되고 있는 언택트(비대면) 생활에 작은 청량제가 될 수 있고, '남들은 모르는 나만의 실용성'이라는 미10라이트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는 점, '밑엔=미텐(10), 가볍게=라이트'로 따라 하고 이해하기 쉬운 광고 카피 등을 고려해볼 때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측된다.
관계자는 "지난 7일 공식 오픈한 한국테크놀로지 유튜브 계정의 홍보 영상을 참고한다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며, 우수작을 엄선하여 미10 라이트·미팬프로선풍기·미에어닷S·미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시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참여하면 된다. 먼저 언택트 시대, 재택근무나 온라인 교육에 맞는 '밑엔 가볍게' 콘셉트 의상과, 개성있고 재밌는 포즈가 담긴 본인의 사진을 찍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다. 그다음 한국테크놀로지 공식몰인 미코리아몰에 △해당 SNS 링크 △성명 △연락처 △주소 등을 함께 올리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코로나 위기극복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무려 2천 명이 넘는 참가자들에게 자체 브랜드 안티코 살균기를 증정하는 등 의미 있는 고객 행사를 지속해온 한국테크놀로지가, 이번에도 흥행몰이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해당 공모전의 세부 정보는 한국테크놀로지 공식 유튜브 채널, 미코리아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