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록적인 폭우 끝에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 마트를 살펴도 향긋한 복숭아가 아닌 아삭한 사과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코앞으로 다가오게 된 가을을 앞둔 상태다.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맞춰 10대 스트릿패션 홍대 브랜드인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올 가을 신상품을 대거 입고했다.
최신 유행에 민감한 1020세대들 지속해서 변하는 유행을 비교적 쉽게 받아들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은 꼭 살펴야 할 가을 홍대패션 아이템은 무엇인지, 이번 가을 시즌의 트렌드는 무엇일지 관심을 쏟기 마련이다.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이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신 유행 스트릿 가을 트랜드를 선보이며 유행에는 민감하나 지갑이 얇아 가성비를 중시하는 1020세대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프라인 쇼핑이 어려워진 요즘,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의류 브랜드인 엠플레이그라운드에 1020세대를 비롯한 많은 소비자로부터 온라인 점포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고객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온라인 스토어 운영 계획을 공식적으로 밝히며 새로운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이전과 달리 엠플레이그라운드 웹 스토어에서는 자체로 제작한 상품과 더불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상품들이 오픈될 전망이다.
엠플레이그라운드 오프라인 매장은 홍대, 건대, 신촌, 스타필드 등을 비롯하여 전국 11곳에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상품군을 각 매장의 특색에 맞춰 소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최근 11개의 매장에서 10대 스트릿패션과 올해 가을 신상을 선보였다.
한편 요즘 1020세대는 유행에 민감한 것 같지만, 남들과 같아지는 것을 거부하는 경향이 있으며,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에 해당 홍대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자체제작 상품은 개성표출을 선호하는 1020세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리라는 평이 일며 이와 관련해 오프라인 매장과 더불어 10대에서 20대에 비교적 친숙한 온라인 홍대브랜드 편집숍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특히 멋스러운 디자인과 품질을 통하여 홍대패션과 더불어 가격 대 성능비를 추구하는 1020 세대에게는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다.
엠플레이그라운드 온라인 스토어를 기대해온 소비자들에게 이른바 '랜선쇼핑'의 의지를 불러일으킬지가 주목할 점이다.
아울러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평소 마포구 소재의 사회복지협의회에 지속적인 기부를 하는 등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활동 또한 활발하게 하고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