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BL은 14일 서울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KBL 공식음료 스폰서십 조인식을 가졌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공식 음료 후원을 통해 2020-2021시즌부터 2022-2023시즌까지 3년간 KBL 10개 구단 경기장의 광고 권한과 각종 제작물과 인쇄물 등에 브랜드 노출 권리를 갖게 된다.
KBL은 14일 "동아오츠카는 1999-2000시즌부터 2012-2013시즌까지 KBL 공식 음료 후원사로 역대 가장 오랜기간동안 파트너십을 맺은 기업으로, 이번 계약을 통해 8시즌만에 KBL 공식 음료 후원사가 됐다. 동아오츠카는 시즌 기간 동안 선수들에게 각종용품을 지원하고, 경기장 LED-A보드와 골대 지지대 LED광고 등을 통해 로고 등을 노출시키며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KBL은 "조인식에는 동아오츠카 양동영 대표이사, 이진숙 상무이사, KBL 이정대 총재, 김동광 경기본부장, 이인식 사무총장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KBL, 동아오츠카와 공식음료 후원계약.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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