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최근 캠핑, 차박, 글램핑 등 소수끼리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는 가운데 피트닉파트너스의 ‘HinT’가 KBS ‘1박2일’, Mnet ‘공원소녀’ 등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오면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감성캠핑’에 관심있는 2030 연령층을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감성텐트로 화제가 된 피크닉파트너스의 ‘HinT’는 ‘Hammock in the Tent’(해먹이 있는 텐트)라는 뜻을 가진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로, 해먹을 시작으로 각종 텐트 및 반려동물용 해먹 등 온 가족과 함께 즐기고 추억할 수 있는 캠핑을 위한 용품을 출시하고 있다.
HinT는 기존 캠핑텐트와 달리, 해먹프레임을 기반으로 해먹부터 해먹텐트, 거실형 텐트까지 자유자재로 변형하고 활용 가능한 트랜스포머형 텐트로, 프레임에 따라 사이즈와 모양을 변형할 수 있다.
특히, HinT오리진 어넥스는 거실형 텐트형태로, ▲넓은 공간감 ▲난로와 가구간의 거리 ▲열효율 등에 관한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겨울캠핑에 최적화되게 설계되었다. 이와 더불어, 테크니컬 코튼 텐트원단과 초발수 코팅을 통해 일반 폴리계열 텐트와 달리 결로가 없으며, 물과 오염에 약하다는 면텐트의 약점을 최소화했다. 또한 해먹텐트인 HinT오리진 이너텐트를 사용하여 텐트 안에서 침실공간을 분리할 수 있으며, 넓은 실내공간으로 감성캠핑소품이나 각종 캠핑장비로 텐트를 꾸미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감성텐트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HinT’는 와디즈 펀딩 누적달성률 11,224%(누적 펀딩액 약3.8억)을 기록하고, 앵콜 펀딩에도 성공하는 등 캠퍼들 사이에서 텐트추천아이템, 겨울텐트, 캠핑준비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트닉파트너스 공식 스토어(네이버 스마스스토어 ‘피트닉파트너스’)에서 알아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