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예상대로 '2020 AMAs'에서 상을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23일 오전 9시(한국시각) 미국 LA에서 개최된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2020 American Music Awards)'에서 팝/록(Pop/Rock) 장르 페이보릿 듀오/그룹(Favorite Duo or Group) 상을 받았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녹화 화면을 통해 수상 소감을 전달했다. 멤버들은 가장 먼저 "아미에게 고맙다"는 감사 인사를 전했고, 새 앨범에 대한 홍보 역시 잊지 않았다.
방탄소년단은 팝/록(Pop/Rock) 장르 페이보릿 듀오/그룹(Favorite Duo or Group)과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 등 2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이중 예상대로 첫 상을 수상했다.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사운드가 특징인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의 곡이다. ‘열심히 달리다가 멈춰설 수 밖에 없는 상황’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그래도 삶은 계속된다’는 위로를 전한다.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는 그래미, 빌보드 뮤직 어워드, MVT 뮤직 어워드 등과 더불어 권위를 인정받는 시상식으로 꼽힌다. 올해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도자캣, 위켄드, 케이티 페리, 저스틴 비버, 두아리파 등 팝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사진 = ABC 라이브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