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걸그룹 NiziU(니쥬)가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월 30일 공개된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 뮤직비디오는 12월 31일 오전 1시 40분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달성해 또 하나의 눈부신 성과를 이뤘다.
니쥬는 지난 2일 정식 데뷔 이후 약 한 달 만에 2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그룹으로 등극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재입증했다.
'Make you happy'는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 3관왕, 현지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1억 스트리밍 돌파 등 각종 최다, 최초 기록을 쌓았다.
12월 발표한 정식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 역시 발매 첫 주 31만 1719포인트를 기록하며 최신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2020.11.30~12.06 집계 기준) 1위에 오르는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어 31일 일본의 대표적 연말 특집 프로그램 NHK의 '홍백가합전'에 출격해 2020년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특히 일본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해당 프로그램에 데뷔 29일 만에 입성, 역대 초고속 출연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니쥬는 올 한해 막바지까지 팬심을 제대로 달구며 맹활약을 펼치고 이 기세를 몰아 2021년에도 대세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