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글램팜이 지난 달에 처음 공개한 무선고데기 'GP244'의 사전예약 판매가 성황리에 마감, 고성능 무선고데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사전예약은 글램팜 공식사이트를 통해 지난달 1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됐다. 기간 중 사전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6만 원 상당의 크래들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함께 제공해 사전예약 물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고객 문의 게시판에는 관련 글이 쇄도하며 소비자들 사이에 화제가 됐다.
무선고데기 최초로 진동 기능이 탑재돼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GP244는 2월 5일 정식 출시됐다. 온도를 160도, 170도 두 가지로 설정할 수 있는 제품으로, 완충전은 50분 정도 소요된다. 최대 사용 가능한 시간은 25분이다. 별도로 구매 가능한 크래들에 제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거치할 수 있어 보관 및 충전이 용이하다. 특허를 받은 특수 세라믹 코팅 발열판을 적용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글램팜 공식 사이트에서는 GP244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5% 할인 쿠폰 제공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글램팜 측은 앞으로 무선고데기 판매처를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로 단계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본사 관계자는 "글램팜은 제품의 안전성을 기본으로, 사용자의 사용감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라며 "이번에 공개된 무선고데기는 이미 입증된 당사의 뛰어난 제품성에 무선의 편리함이 더해져 향후 프리미엄 무선고데기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