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감성 멜로 영화 '간이역' OST에 국내 최고 실력파 보컬리스트인 가수 에일리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5일 12시 공식 음원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국내 최고 실력파 보컬리스트 에일리가 영화 '간이역'의 OST에 참여해 화제를 더한다. 에일리는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의 소유자답게 tvN 드라마 '도깨비', '스타트업', '아스달 연대기' 등 다수의 드라마 주제곡에 참여하며 명실상부 OST의 여왕으로도 손꼽힌다. 특히 이번 OST는 영화로선 처음 참여하는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모은다.
금일 낮 12시에 발매된 '간이역'의 OST ‘기억 속으로’는 김정민 감독이 직접 작사를 했으며, 영화의 내용처럼 사랑하는 이를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마음을 애절하게 담아냈다. 대한민국 대표 디바로 자리매김한 에일리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영화의 진한 여운을 한층 배가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OST는 영화의 엔딩크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을 마지막까지 자리에서 일어날 수 없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간이역'은 기억을 잃어가는 순간에도 사랑만큼은 지키고 싶은 남자 '승현'과 남은 시간 동안 그를 지켜주고 싶은 여자 '지아'가 만들어가는 감성 멜로. 예견된 가슴 아픈 사랑의 주인공 김동준과 김재경이 만들어낸 완벽한 멜로 시너지는 물론, 보기만 해도 설레게 만드는 비주얼이 깊은 몰입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의 기억을 잃지 않으려는 남자와 마지막 시간까지 그를 오롯이 사랑하려는 여자의 애절한 감정까지 모두 담아내 관객들의 눈물샘을 터뜨릴 예정이다.
한편 최고의 보컬리스트 에일리의 특별 지원 사격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간이역'은 오는 18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