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단비교육은 영어 도서 1천 개 이상이 들어간 '윙크 영어 도서관' 메뉴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영어 도서관은 윙크 전용 학습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윙크 영어 도서관'은 레벨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현해 아이들 수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흥미 위주의 교육 내용으로 낱말을 익히고, 발화 연습을 통한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현재 윙크 과목을 수강하면 매월 제공받는 실물 영어 이야기책과는 별개다.
이와 함께 부가 학습 콘텐츠도 업데이트 됐다. 현재 약 3천 개 이상의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 상태다. 부가 학습 콘텐츠는 윙크학습 단말기를 사용하여 학습자가 매일 계획된 학습을 마치고 자유롭게 선택하여 활동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명작·전래동화, 생활 동요, 역사 콘텐츠 등 다양한 배경지식을 키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단비교육 관계자는 "부가 학습 콘텐츠 등 학습자의 다양한 관심과 니즈를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윙크학습은 비대면 학습 수요가 늘어나면서 부모의 도움 없이 아이 스스로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으로 부각되고 있다. 관계자는 "윙크 학습은 온·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하여 학습효과를 높인 블렌디드 러닝으로 주목받으며 최근 학습 신청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