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리만코리아 인셀덤이 '2021 국가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인셀덤은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연성분과 탄탄한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와 '엑티브 크림'은 인셀덤 단독 특허 성분인 꽃송이버섯추출물을 비롯한 펩타이드, 이데베논 등 유효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출시 2년 만에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인셀덤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자극 테스트 진행을 완료했으며, 미국식품의약국(FDA) 등록 및 테스트를 통과했다.
또 지난해 네이버 테이터랩 화장품 세트 인기검색어 1위(2020년 1월 1일 ~ 12월 31일 전 연령 PC 모바일 기준)에 올랐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국가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선보이며 국가 경쟁력 발전에 이바지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만 선정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제품력에 만전을 기하고 유통과정에서도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모든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며, 산업통산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 후원한다. 동아일보는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가치를 충족하고 고객 감동을 넘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가치 있는 브랜드'를 발굴했다. 부문별 최고의 소비자 중심 브랜드를 선정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브랜드 가치 상승 및 매출 향상을 이룰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