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스메틱 브랜드 '메르제(merje)'가 브랜드 첫 론칭 기념을 위해 사전주문 프로모션을 실시한 가운데 '모이스처 라인' 2종에 대한 전 수량 품절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메르제는 인기 패션 인플루언서 유지가 새롭게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유지 대표는 의류 자체 상품 라인업을 제공하는 여성 쇼핑몰 '페이지유(Page-U)'를 선보여 다양한 SNS 채널에서도 큰 이목을 끌고 있으며, 이와 함께 이번에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메르제'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모습이다.
론칭 기념 사전주문 행사에서는 메르제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들어진 모이스처 라인 2종 △모이스처 마일드 선 에센스와 △모이스처 레이어드 업 쿠션을 선보였다
'모이스처 마일드 선 에센스'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고수분 고영양 에센스로 기초를 바른 것처럼 자연스러우면서 뛰어난 밀착력을 갖고 있다. 또한 '모이스처 레이어드 업 쿠션'은 우수한 커버력은 물론 자연스러운 톤 보정으로 피부 표면에 고보습 필름을 만들어주는 특징이 있다.
메르제 관계자는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덕분에 론칭 기념 프로모션에서 선 주문을 모두 완판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 분들이 메르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른 입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특색 있고 좋은 화장품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력에도 더 많은 정성을 쏟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르제는 3월 2일 첫 정식 론칭했으며 자세한 제품 내용은 '메르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