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티드그린'이 미국 유명 리빙, 뷰티 편집샵 리테일 체인인 앤트로폴로지(Anthropologie) 200개 오프라인 매장 중 150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앤트로폴로지는 얼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의 자회사로, 2030 세대를 겨냥한 액세서리, 가구, 화장품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도 활성화된 종합 브랜드 쇼핑몰이자 미국 200개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2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앤트로폴로지에서 론칭한 제품은 레이티드그린 No.1 수출 상품인 두피팩 4종이다. 두피와 헤어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두피팩&헤어팩 개념의 제품으로, 두피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레이티드그린의 두피팩은 간편한 파우치형으로 기획되었으며,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 덕분에 해외 바이어들의 호평을 사고 있다.
이 덕분에 론칭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전 세계 10개국 이상에서 판매 계약을 체결, 레이티드그린 전 제품 중 해외 바이어에게 가장 인기 높은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레이티드그린의 전 제품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을 냉압착 방식인 '콜드프레스' 공법이나 저온추출 방식인 '콜드프루' 공법으로 정제해 열로 인해 파괴될 수 있는 유효 성분을 최대한 보존하여 메인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앤트로폴로지는 이와 같은 레이티드그린의 독창적인 콘셉트와 유기농 메인 성분, 경쟁력 있는 가격 포지셔닝이 미국 주류 뷰티 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 레이티드그린의 두피팩을 입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티드그린 관계자는 "미국 월드마켓 전국 매장 입점에 이어 앤트로폴로지의 입점 계약은 미국 내 레이티드그린의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라며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답게 앞으로 비건두피팩 등 다양한 두피,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면서 "레이티드그린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셔터스톡]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