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3억 뷰를 돌파했다.
1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밤 10시 51분경 트와이스의 미니 6집 타이틀곡 'YES or YES'의 뮤비가 유튜브 조회 수 3억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FANCY(팬시)', 'Feel Special(필 스페셜)'에 이어 통산 아홉 번째 3억 뷰 돌파 뮤비 기록을 썼다.
'YES or YES'는 '고백에 답은 오직 'YES' 밖에 없다'는 내용을 담아 트와이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다.
더불어 트와이스는 지난 10일 데뷔 2000일을 맞이하며 겹경사를 누렸다. 트와이스는 공식 SNS 채널에 "원스(트와이스 팬덤명) 여러분! 저희가 데뷔 2000일을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함께해 주신 원스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많이 보고 싶어요"라고 감사 인사와 함께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2일 일본 새 싱글 'Kura Kura(쿠라 쿠라)'를 발매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