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그룹 B1A4의 특별한 선물이 공개된다.
B1A4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타임즈(10 TIMES)'를 발매한다. 오후 8시에는 '비원에이포 십주년 '나르샤 비원에이포'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 팬들과 함께 의미 있는 10주년을 기념한다.
이번 신곡 '10 TIMES '는 10년 동안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한 곡이다. 바람이 부는 초원에서 달리는 듯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에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을 더해 B1A4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가사에는 B1A4의 지난 10년을 돌아봄과 동시에 팬들과의 추억을 곱씹을 수 있는 특별한 메시지들을 담아뒀다고 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오후 8시에 열리는 '비원에이포 십 주년 <나르샤 비원에이포> 온라인 팬미팅'에서는 진솔한 이야기를 비롯해 스페셜 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로 10년간 받은 팬 사랑에 보답한다.
지난 2011년 데뷔한 B1A4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자체 제작 아이돌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잘자요 굿나잇', '걸어본다', '이게 무슨 일이야', 'Lonely', 'SOLO DAY'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B1A4의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당일 오후 8시에는 '비원에이포 십 주년 '나르샤 비원에이포' 온라인 팬미팅'을 연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